본문 바로가기

ect

정부3.0 체험마당에서 놓치기 아까운 현장 이벤트 5가지!!

이번주 코엑스에서 개막하는 정부3.0 체험마당기대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4 30일 개막하는 이번 행사는 5 1일 근로자의 날, 그리고 토요일, 일요일 주말과 겹쳐 있기 때문에 연휴 나들이 코스로도 알맞은데요. 이왕 가게 된다면 현장에서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에도 참여해 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EVENT1. 정부3.0 체험마당 C-FESTIVAL과 함께 즐기세요!

 

정부3.0 체험마당도 즐기고, C-FESTIVAL 입장권도 득템하는 현장 이벤트랍니다.

 

 

 

* 참여방법

 

1 정부3.0 체험마당에 마련된 서비스 정부/투명한 정부/유능한 정부 부스에서 인증샷을 한 장씩 찍는다.

2 정부3.0 체험마당 안내데스크에서 인증샷 3장을 제시한다.

3 C-FESTIVAL 무료 입장권을 받는다.(1인당 2장에 한함, 소진 시 이벤트 종료 예정)

 

 

EVENT 2. 5명의 스탬프맨을 찾아라!

 

정부3.0 체험마당 내 스탬프랠리 어깨띠를 맨 5명의 스탬프맨을 찾아 각각의 스탬프맨과 함께 체험 완료 시 문화상품권 오천원권을 쏘는 이벤트입니다.

 

 

 

* 참여방법

 

1 정부 3.0 체험마당 공식 App 활용 (QR코드)

2 전시장 내 스탬프랠리 어깨띠를 맨 스탬프맨 5명을 찾아 해당 어깨띠의 인증번호 확인

3 모바일 공식 App 스탬프랠리에 일자별, 위치별로 인증번호 셀프 입력( 5)

4 완성된 모바일 스탬프 5개를 경품 수령처에서 확인 후 경품 증정 (매일 선착순 200)

 

 

EVENT 3. 정부3.0 ‘오늘도 쏜다!’

 

정부3.0 체험마당 전시관 중 가장 재미있고, 즐거웠던 체험관 설문 작성 시 추첨을 통해 최신디지털 카메라 또는 게임기(Wii)를 증정하는 이벤트입니다. 매 행사일 오후 5시 반 마감 후 6시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당첨자를 발표한다고 하니 주목하세요!

 

 

* 참여방법

 

1 정부3.0 체험마당 공식 App 활용 (QR코드) 또는 현장 배포 설문지 작성

2 설문 형태로 가장 재미있고, 즐거웠던 체험서비스/체험관 투표

3 매일 1(1), 2(1), 3(1), 4(5), 5(30) 추첨을 통해 경품 지급

 

 

EVENT 4. 페이스페인팅 이벤트 대한민국을 그립니다

 

광복 70주년 맞이 기념 어린이 대상 태극기 알리기로 얼굴이나 손에 예쁜 태극기를 그려주는 페이스 페인팅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요건 별도의 기준 없이 정부3.0 체험마당 내 데스크에서 선착순 진행되니 일찍 줄만 서면 될 것 같네요. 특히 아이들이 좋아할 이벤트 같습니다.

 

 

 

 

EVENT 5. 포토존 이벤트 찰칵! 국민과 함께합니다

 

모두 함께 나누는 한장의 추억이죠. 정부3.0 체험마당 전체가 포토존으로, 행사장 곳곳에 있는 폴리, 로이, 엠버, 헬리, 포돌이, 포순이와 어디서든 사진을 찍을 수가 있어요. 역시 별도의 기준 없이 행사장 내에 곳곳에서 돌아다니고 있는 캐릭터 인형들과 사진 촬영이 가능합니다. 역시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죠?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 가족나들이로도 제격인 정부3.0 체험마당’!! 바로 이번주부터 시작한답니다. 구경하러 가실 땐 위 다섯 가지 이벤트도 빠짐 없이 참여해 보세요. 행사도 보고, 경품도 받고, 추억도 남기고!! 아이들이 무척 좋아할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