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래블로그/태국 트래블로그

쇼핑과 맥주를 한번에! 수안룸 나이트 바자

방콕에서 선물을 산다면?



귀국 전 방콕에서 선물 사기 가장 좋은 곳을 고르라면 0순위로 꼽히는 곳이 두 군데 있다.
수안룸 나이트 바자와 짜뚜딱 주말시장. 이 중 중심가인 실롬에 위치해 있고 지하철과 바로 연결되어 있어
접근성이 더욱 높은 곳이 수안룸 나이트 바자다.
 

MRT 룸피니역 3번 출구를 나서면 수안룸 나이트 바자 입구가 바로 보인다.
 
 
 







1  2 앙코르왓을 본뜬 분위기 있는 입구의 모습. 테마파크 기분을 낼 수 있는 대관람차도 있다.







1  수안룸 나이트 바자는 짜뚜짝 주말시장에 버금갈 정도로 매장이 많고 품목도 다양하다.
짜뚝짝 시장이 주말에만 열리기 때문에 시간을 못 맞춘 여행자라면 나이트 바자쪽을 찾는 것이 좋다.

2  태국의 명물인 아로마 향이나, 예쁜 초, 목욕용품 등 누구에게나 어울릴 선물용품이 잔뜩 갖추어져 있다.

3  수공예품도 인기 품목 중 하나. 인건비가 싸기 때문에 같은 물건이라도 가격은 한국의 1/3 수준이다.
많이 구입하면 덤으로 하나를 더 주거나 값을 깎아주기도 한다.  





 
 
1  커다란 홀을 가득채운 테이블과 사람들.

2  신선한 해산물은 물론, 태국 전통 요리, 일식, 중식, 양식 등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맛 볼 수 있다.

3  입구에 있는 카운터에서 쿠폰을 구입해, 마음에 드는 식당 앞에 가서 음식을 고르고 쿠폰을 내면 된다.





 
 
1 푸드 코드 앞에 있는 중앙 홀에서는 매일 댄서와 가수가 어우러진 라이브 공연이 열린다.
태국인들은 식사를 하거나 술을 마실 때 이런 라이브 무대를 보는 것을 좋아한다.

2  맥주를 주문하면 하이네켄, 비어 창, 비어 싱하 등 맥주 회사의 유니폼을 입은 아리따운 부스 걸들이
생맥주를 따라준다. 짧은 치마를 입은 야시시한 부스 걸들을 가까이서 보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맥주를 주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