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이야기

생계에 보탬이 되는 블로그 활용, 이벤트에 참여하자!


얼마 전 5만원 권 상품권을 받은 것이 인연으로 부쩍 해피머니 상품권에 관심이 많아졌다. 그러던 중 발견한 이벤트. 해피머니 창립 10주년 기념 게시물을 스크랩해 자기 블로그에 옮기면 추첨을 통해 이것저것 경품을 챙겨준다고 한다. 요즘 부쩍 블로그를 통한 PR활동이 늘어나고 있는데 해피머니도 블로그의 효용성을 깨달은 듯. 

상품은 DSLR 카메라(이상하게 기종은 밝히지 않고 있다. 이런 행사에는 보통 엔트리급 DSLR을 주기에 개인적으로는 새로 발매된 캐논 500D였으면 한다.) 한명, 닌텐도 Wii 한명, 그리고 나머지 10명은 해피머니 상품권 5만원 어치를 준다고 한다. 개인적으로는 카메라나 게임기는 확률이 적으니 생계에 보탬이 되는 상품권이라도 받았으면 싶다.  





최근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생활에 보탬이 되는 방향으로 이것저것 궁리중이다. 이왕 하는 블로그, 노니 염불한다고 큰 돈은 아니더라도 소소한 용돈벌이 정도로 생각하고 이런 저런 블로그 이벤트에 참여하는 게 좋지 않을까 싶다. 특히 해피머니 상품권을 지난 번 아주아주 유용하게 써먹은 적이 있기에 이런 이벤트는 더욱 반갑다. 내친 김에 그림에 나오는 웹카툰 공모전에도 도전할 생각이다.


참고로 지난번 포스팅했던 문화상품권 활용 방법에 관한 포스트를 첨부한다. 문화상품권이라고 하면 영화를 보거나 책을 사는게 고작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지만, 요즘은 제휴사가 많아져서 인터넷 쇼핑을 통해 여러가지를 살 수 있다. 부디 다음에 링크하는 글이 해피머니 상품권을 사용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2009/02/27 문화상품권으로 쌀과 반찬을 구입하는 방법은?